교육과정
슈퍼바이저 대상 CS(Customer Service) 과정
구분 교육일정 인원 수강신청 교육장소 교육
안내문
2회차 8월 28일(수) 20명 신청마감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교육장(서초구 서초대로 248 월헌빌딩 B1)
과정 : 슈퍼바이저 대상 CS(Customer Service) 과정
교육일시 :
10:00 ~ 19:00 (총 8시간)
강사 :
위생운영관리분야 관련 실무자
정원 :
20명
교육비 :
전액 무료
교육대상 :
교육관련 협약을 체결한 우선지원대상기업의 재직자(고용보험가입자)

슈퍼바이저 및 마케팅 분야 업무수행자 또는 수행예정자



※ 본 과정은 고용보험가입자(피고용인)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이므로

고용보험 미가입자, 1인 개인사업자, 고용인 자격인 자는 수강이 불가능 합니다.

※ 교육시간 80% 이상 수강 시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교육장소 :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교육장(서초구 서초대로 248 월헌빌딩 B1)
교육문의 :
교육사업팀 070-7919-4165
주의사항 :
※ 수강 신청 후 사전 통보 없이 교육에 참석하지 않거나, 중도 포기·출석률 저조 등으로 미수료 하는 경우에 향 후 수강 제한 등 불이익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교육 당일 본인 확인을 위하여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건물은 지정주차제 운영으로 주차가 불가하오니 대중교통 이용 부탁드립니다.

교육목표

자영업에서의 CS란 하나의 트렌드로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런 맞춤형 고객관리로 고객수를 점점 늘려나가 경쟁력을 갖추게 됩니다.

기존의 CS 관련 교육은 많지만 본 교육에서는 프랜차이즈 본부의 슈퍼바이저를 대상으로 하는 CS 교육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교육내용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CS마인드 확산을 위해 슈퍼바이저를 대상으로 서비스지원관리, 서비스코칭스킬 교육을 실시하여

슈퍼바이저가 지속적인 서비스코칭을 통해 가맹점의 고객만족지표를 향상시킬 수 있다.

시간

1교시

2교시

점심시간

3교시

4교시

5교시

6교시

7교시

8교시

일자

10:00~

11:00

11:00~

12:00

12:00

~13:00

13:00~

14:00

14:00~

15:00

15:00~

16:00

16:00~

17:00

17:00~

18:00

18:00~

19:00

8/28

(수)​

FC가맹점 서비스지원전략

-

FC신뢰관계구축 및 갈등관리

FC서비스코칭실습

 

 

특전사항

교육 관련 협약 체결시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 교육비 또한 전액 무료입니다.

교육시간 80% 이상 수강 시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협약체결서류

   ※ 협약은 기관당 최초 1회만 체결하시면 됩니다.

교육장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교육장(서초구 서초대로 248 월헌빌딩 B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상호 :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ㅣ 대표자 : 박기영 ㅣ 사업자등록번호 : 206-82-12925
대표번호 : 02-3471-8135~8 ㅣ 팩스번호 : 02-3471-8139 ㅣ 대표이메일 : edu@ikfa.or.kr
COPYRIGHT (c)한국프랜차이즈산업혐회, ALL RIGHTS RESERVED.
교육신청
자료실
오시는길
FAQ
HRD-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