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바이저 가맹점 CS
과정 | : | 슈퍼바이저 가맹점 CS |
교육일시 | : |
10시-17시(6시간)
|
강사 | : |
|
정원 | : |
20명
|
교육비 | : |
전액무료
|
교육대상 | : |
- 협약체결 기업(중소기업) 재직자 중 고용보험가입자 - 우선지원대상기업 근로자 *우선지원대상기업 여부는 근로복지공단(1588-0075)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슈퍼바이저 및 프랜차이즈 가맹운영 업무수행자 또는 수행예정자 |
권장수준 | : |
4수준(실무자)
|
교육장소 | : |
여의도 전경련 컨퍼런스센터 2F 가넷홀(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24 전경련컨퍼런스센터)
|
교육문의 | : |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교육팀 (070-7919-4155)
|
주의사항 | : |
1. 일정상 참석이 확실한 경우에만 신청, 부득이한 불참은 교육 일주일 전까지 반드시 유선 연락(070-7919-4155) 2. 수강신청 후, 유선과 문자, 이메일로 교육안내 및 참석여부 확인 진행 3. 유선 연결이 되지 않거나, 참석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교육수강이 취소됨 |
교육목표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슈퍼바이저의 점내 고객응대 및 서비스 역량 향상
교육내용
프랜차이즈 가맹점 고객관리 및 응대서비스
1. 외식 고객서비스 관리(기본 응대 서비스)
2. 외식 고객 서비스 관리(상황별 응대 서비스)
3. 외식 고객 서비스 관리(포지션별 응대 서비스)
특전사항
-교육 관련 협약 체결시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 교육비 또한 전액 무료입니다.
-교육시간 80% 이상 수강 시,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교육장소
여의도 전경련 컨퍼런스센터 2F 가넷홀(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24 전경련 컨퍼런스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