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FAQ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수강신청은 온라인으로 신청가능하며, 회원가입을 하신 후, 교육과정에서 개설된 과정을 선택하시어 교육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2. Q. 협약기업 체결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네,우선 참여 자격 조건은 고용보험료를 납입하고 있는 사업장으로써 저희 협회와 사업자간의 협약체결을 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메인 상단 [협약체결안내]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Q. 협회와 협약을 맺지 않아도 교육이 가능한가요?

    A. 고용보험법 시행령 제 52조제2항에 따라 반드시 협약 체결 후 교육 신청이 가능합니다. 협약은 상시 체결이 가능하며 일체의 비용도 들지 않습니다.

     

  4. Q. 교육 대상과 수강료는 얼마인가요?

    A.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협약을 체결한 기업의 종사자가 교육대상이며, 고용보험 체납 사실이 없는 기업은 국비지원을 통하여 전액 면제 해드립니다. 

  5. Q. 강사진이 어떻게 되나요?

    A. 본 교육은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협회의 심의를 거쳐 선발된 최고의 전문가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강사진에 대한 교육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항상 더 나은 교육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6. Q. 협약기업 최대 몇 명까지 교육 신청이 가능한가요?

    A. 협약기업당 신청인원 제한은 없으나 교육마다 인원이 한정되어 있어 선착순으로 등록을 받고 있습니다. 

  7. Q. 부분적으로 수강 가능한가요?

    A. 한 교육에서 부분 과목으로 선택하여 수강하실 수 없습니다. 

FAQ 검색
상호 :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ㅣ 대표자 : 정현식 ㅣ 사업자등록번호 : 206-82-12925
대표번호 : 02-3471-8135~8 ㅣ 팩스번호 : 02-3471-8139 ㅣ 대표이메일 : master@ikfa.or.kr
COPYRIGHT (c)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ALL RIGHTS RESERVED.
교육신청
자료실
오시는길
FAQ
HRD-net